Select Page

주제: 현충일; 기억; 휴전 이후 100년.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 왕립 연대밴드가 이끄는 10.30am 에든버러 국립 기념 퍼레이드. 에든버러 기억의 정원, 11월 11일, 10.50am. 서비스는 스콧 기념물 옆에 프린스 스트리트 가든에서 개최됩니다. 다운로드 / 사용하기 위해 준비 어셈블리 프레임 워크를 인쇄 거의 모든 영국 도시와 도시에서 유사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에든버러에서는 내일 오전 10.50에 스콧 기념비 옆에 있는 기억의 정원에서 예배가 열립니다. 웨일스는 카디프에서 국가 추모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앞으로 며칠 동안 런던의 다른 행사로는 화이트 홀에서 열리는 전통적인 기억 의 일요일 기념비 퍼레이드가 있으며, 왕실 가족, 정치인 및 전직 장병 (9.20am부터)이 참석합니다. 오후 2시부터 로얄 앨버트 홀에서 두 번의 마티네 기념 콘서트; 11월 11일까지 임페리얼 전쟁 박물관에서 무료 어린이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요약: 기억의 날에 우리는 제1차 세계대전 이후 분쟁으로 인해 목숨을 잃은 모든 사람들과 특히 사망한 사람들을 기억합니다. 2018년 11월 11일은 제1차 세계대전이 종식된 휴전협정이 체결된 지 100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 어셈블리는 `기억`을 탐구하고 비디오 클립은 자신의 일기에 자신의 경험을 기록 WW1에서 군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 어느 곳에서나 전쟁 기념관에서 처음으로, 전 동지, 전 동맹국 및 이전 적의 이름은 계급이나 국가를 구별하지 않고 알파벳 순으로 함께 나열됩니다.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이 기념관을 연다. 데이비드 카메론 총리와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모두 초청되었다. 어느 쪽도, 슬프게도, 참석하지 않습니다. 이 브라우저에 대한 업데이트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Internet Explorer는 보안 영역에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노리치: 노리치 대성당에서 역사적인 시민 봉사, 11.40am. 연례 추모 예배는 시청에서 열리며, 12세기 대성당까지 참전 용사와 군인들의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기사와 스토리를 즐겨찾기에 표시하여 나중에 읽거나 참조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독립 프리미엄 구독을 시작하십시오. . 영국 군단을 포함한 자선 단체는 888,246 개의 도자기 양귀비를 각각 £ 25에 판매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시의 요점은 일시적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 단지 다른 관광 명소.

Mnemosyne (/nîmîm 그리스어: Μîμμîσîîîîî, 발음 [mnîîmosmosîîî]) 그리스 신화에서 기억의 여신이다. “Mnemosyne”은 “기억, 기억”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단어 mnýmý인 단어 mnemonic과 같은 소스에서 파생됩니다. [1] [2] 독립 프리미엄 코멘트는 우리의 회원 제도, 독립 프리미엄의 회원에 의해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장 참여도가 높인 독자가 큰 이슈에 대해 토론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실제 솔루션에 대해 토론할 수 있습니다. 우리 언론인들은 독립적 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회의를 만들 수있는 경우 스레드에 합류하여 응답하려고합니다. 모든 주제에 대한 가장 통찰력있는 의견은 전용 기사에 매일 게시됩니다.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댓글에 답글을 달 때 이메일로 전송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전쟁이 시작된 지 3개월이 지난 후, 기념 피로로 고통받는 영국 대중의 흔적은 아직 없다.

오히려 반대. 내 프로필 에서 독립 프리미엄 섹션에서 책갈피를 찾아 내 프로필 제 1 차 세계 대전은 다른 전쟁이 오래 성장함에 따라 오래 성장하지 않습니다. 영국과 대륙에서 열리는 다양한 기념 행사는 앞으로 4일 동안 계획되어 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것 중 하나는 11월 11일 프랑스 북부 노트르담 드 로레트에서 열리는 프랑스 전쟁 기념관에 있을 것입니다.